만화계 소식

초기화
글자확대
글자축소

올가을 한국만화박물관 즐기는 꿀팁 /가을맞이 <피규어展>, <작은 순정만화展> 등 전시 및 각종 체험 이벤트 마련

한국만화박물관이 완연한 가을을 맞아 관람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0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가을 이벤트는 전시, 체험, 상영, 교육 프로그램을 비롯하여 버스킹 밴드 공연과 인형탈 퍼레이드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2016-09-22 한국만화영상진흥원
올가을 한국만화박물관 즐기는 꿀팁
? 가을맞이 <피규어展>, <작은 순정만화展> 등 전시 및 각종 체험 이벤트 마련
? 애니메이션 상영회, 만화가와 만나는 날 특강 및 밴드 공연, 퍼레이드도 열려
? 10월 1일부터 3일까지 부천시민 입장료 1,000원, 가을 관광주간 등 할인 이벤트 계속

3. 한국만화박물관_ 부천 시민의 날 기념 할인 이벤트 이미지.jpg
△ 한국만화박물관, 부천 시민의 날 기념 할인 이벤트 이미지
 
 365일 만화상상력이 가득한 한국만화박물관(이하 박물관)이 완연한 가을을 맞아 관람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0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가을 이벤트는 전시, 체험, 상영, 교육 프로그램을 비롯하여 버스킹 밴드 공연과 인형탈 퍼레이드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국내외 유명 애니메이션의 피규어를 만날 수 있는 <피규어展>은 10월 1일부터 16일까지 박물관 로비에서 진행된다. 다양한 순정만화 작품들을 모은 <작은 순정만화展>은 10월 4일부터 15일까지 지하철 7호선 삼산체육관 역사 내에서 열린다. 

 박물관 앞 야외광장에서는 10월 1일부터 3일까지 직접 드론을 조종해볼 수 있는 드론체험존이 운영된다. 이와 함께 관람객들의 메시지가 담긴 단풍잎으로 포토존을 만드는 단풍그리기 체험행사도 박물관 로비에서 진행된다. 

 가을 이벤트 기간 동안 박물관 1층 만화영화상영관에서는 <메밀꽃, 운수 좋은 날, 그리고 봄봄>, <안녕 오케스트라> 등 경기도 다양성영화관과 연계한 작품들을 상영하며, 제18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 페스티벌(BIAF) 작품 상영회도 열린다. 

 이 밖에도 10월 1일에는 <스트릿핑거스>, <고고루키루>의 한경찰 작가와 함께하는 ‘만화가와 만나는 날’ 특강, 버스킹 밴드 공연이 열리는 가을 음악회, 인형탈 퍼레이드 등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다양한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부천 시민의 날을 맞아 10월 1일(토)부터 3일(월)까지는 부천 시민에 한해 입장료 80 할인 가격인 1,000원에 입장이 가능하며, 부천시 다자녀 가족(3인이상)은 무료 입장할 수 있다. 더불어 가을 관광주간인 10월 24일(월)부터 11월 6일(일)까지는 입장료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을소풍 시기와 맞물려 단체관람객 대상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박물관 관람과 만화역사의 이해도를 높이는 체험학습지 ‘만화모험단’ 그리고 4D상영작 ‘뽀로로’ 모두를 6천원에 관람 할 수 있다.

 한국만화박물관 가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만화박물관 홈페이지(http://www.komacon.kr/comicsmuseum)에서 확인 가능하다.

2. 한국만화박물관_ 내부 이미지.jpg
△ 한국만화박물관, 내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