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향 웹툰 대표 플랫폼 ‘봄툰’이 연말을 맞아 ‘취향이 봄툰인데요’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봄툰의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봄툰 스타일’로 통칭되는 다양한 매력의 캐릭터, 흡입력 있는 스토리, 섬세한 그림체, 다채로운 세계관을 통해 독자들을 매료시키는 작품이 가득한 웹툰 플랫폼인 봄툰을 ‘취향이 봄툰인데요’ 라는 메시지로 응축한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을 진행한 키다리스튜디오 관계자는 “누구나 봄툰에서 자신을 설레게 할 취향을 만나길 바라는 바람을 담은 메시지”라 설명하며 “봄툰만의 스타일과 퀄리티를 보여주는 다양한 작품들이 더 많은 독자에게 알려지길 바란다”는 바람도 전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봄툰의 연재작 ▲디파인 더 릴레이션십(플로나&차다) ▲물가의 밤(으자) ▲배꽃 피는 사랑(웨지) ▲새벽, 구름, 강(마증지) ▲스미르나 앤 카프리(오늘만 사는 형제) ▲죽이는 관계(제아) ▲페이백(samk&푸죠킹) ▲허니 트러블(모락) 작품이 참여한다. 해당 작품의 캐릭터들이 서울 주요 스팟을 중심으로 ‘봄툰 취향 스팟’을 조성하여 팬들이 자발적으로 ‘취향이 OO인데요’ 문구와 함께 광고 스팟을 여러 차례 방문하여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 하고 있다.
봄툰은 홍대, 강남, 삼성, 성수를 주요 스팟으로, 지하철 역사와 버스&택시 쉘터를 중심으로 오가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연말을 맞아 설레고 싶은 누구에게나 빠져들 수 있는 취향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봄툰은 플랫폼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생애 첫 봄툰 가입 후 본인인증을 완료한 회원에게 쿠폰팩을 지급한다. 더불어 본인 SNS에 옥외광고에 대한 인증샷이나 응원을 업로드한 경우, 추첨을 통해 한정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취향이 봄툰인데요’라는 메시지로 진행되고 있는 봄툰의 브랜드 캠페인 및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봄툰 플랫폼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