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계 소식

초기화
글자확대
글자축소

LF 아떼, 네이버웹툰 '마루는 강쥐' 콜라보 신제품 출시

생활문화기업 LF의 비건뷰티 브랜드 아떼가 인기 웹툰 ‘마루는 강쥐’와 협업해 업그레이드된 선케어 신제품 7종과 캐릭터 굿즈를 출시하며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한다.

2025-04-14 한국만화영상진흥원

LF 아떼, 네이버웹툰 '마루는 강쥐' 콜라보 신제품 출시

생활문화기업 LF의 효과우선주의 비건뷰티 '아떼(athe)'는 네이버웹툰 '마루는 강쥐'와 협업해 선케어 신제품과 굿즈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아떼는 본격적으로 자외선이 높아지는 시즌을 맞아 자사 대표 제품인 선 에센스를 업그레이드하고, 톤업 기능을 더한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선케어 라인을 강화한다.

동시에, MZ세대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인기 웹툰 캐릭터 '마루'와의 협업을 통해 귀여운 패키지와 다양한 굿즈도 함께 마련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콜라보 상품은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EX 일등 마루 에디션, 비건 릴리프 무기자차 선크림 깐깐 마루 에디션, 비건 릴리프 톤업 선 에센스 마루 베이지 에디션 등 총 7가지며, 제품 구매 시 다양한 마루 굿즈가 함께 증정된다.


'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 일등 마루 에디션'은 기존 촉촉한 발림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멜라닌 케어 기능을 강화했다.

10가지 비타민과 특허 성분 '멜라제로V2' 등 미백 케어 성분이 함유돼 잡티·탄력·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며, 71%가 스킨케어링 성분으로 구성됐다. 제품 구매 시 마루 얼굴이 그려진 쿠션 공용기가 함께 제공돼 미니 선쿠션으로 활용 가능하며, 마루 표정이 담긴 스티커로 개성 있게 꾸밀 수 있다.


본 기사의 전문은 다음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사 링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