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계 소식

초기화
글자확대
글자축소

카카오엔터, 5월 신작 웹툰 4종 공개…"흥미진진한 반전 스토리"

카카오엔터가 정통 판타지부터 코믹 액션까지 5월 신작 웹툰 4종을 공개하며 장르 다양성과 흥미로운 설정으로 독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25-05-19 한국만화영상진흥원

카카오엔터, 5월 신작 웹툰 4종 공개…"흥미진진한 반전 스토리"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5월 신작 웹툰 4종을 공개하며 독자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작품들은 정통 판타지부터 로맨스 판타지, 그리고 코믹 액션까지 다양한 장르로 구성되어 있어 독자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첫 번째 작품은 카카오페이지에서 선보이는 '개념 잡는 마법 천재'로, 먼치킨 소년의 성장기를 그린 정통 판타지 작품이다. 김정글 작가의 인기 소설을 원작으로, 인코 작가가 각색하고 jiya 작가가 섬세한 작화를 더했다. 주인공 로언은 모든 것을 잃은 후 자신의 마법 능력을 깨닫고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흥미진진하게 그려내며, 탄탄한 세계관과 반전 스토리로 독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두 번째로 소개된 작품은 '이혼당할 준비 완료했습니다'로, 인기 로맨스판타지 소설을 원작으로 한 노블코믹스이다. 엘로디라는 여자 주인공이 소설 속 비극을 피하기 위해 이혼을 준비하며 자신의 운명을 개척해 나가는 과정을 그린다. 엘로디와 연하 남편과의 로맨스가 주된 관전 포인트로, 독자들에게 설렘을 선사한다.

세 번째 작품은 '원작을 건드리면 생기는 일'로, 카카오웹툰에서 공개된 작품이다. 원작 소설 '남주의 입양딸이 됐습니다'를 각색한 이 작품은 주인공이 소설 속 엑스트라에 빙의된 후 가문을 재건하는 과정을 담고 있다. 주체적으로 자산을 관리하고 가문을 일으키는 주인공의 모습이 신선한 재미를 준다.

마지막으로 소개된 작품은 '지옥의 씰버타운'이다. 이 작품은 코믹 만화 대가 이상신과 탐이부 작가가 협업한 코믹 액션 만화로, 독특한 설정과 유머러스한 전개로 독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주인공 노구식이 요양원에서 벌어지는 어둠의 세력과 맞서 싸우는 과정을 코믹하게 그려내고 있다.

본 기사의 전문은 다음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사 링크 바로가기